지금까지 떡밥 정리 및 보관리스트 -앓이글



필모: 
닥치는 대로 일단 사서 보는 중. 
넷플릭스 정기권 끊어서 위험한 대결은 거기서 봅니다

천성이 무언갈 저장하는 걸 싫어하는 성격이라 
HIMYM도 영상 따위 존재하지 않아요
대신 아직 다 못 본 천재소년 두기 영상과 영자막이 있죠.

딥디방에서 스머프 시리즈는 다 봤고 
다운사이징 극장가서 닐 5분 나오는 거 봤고 
해롤드와 쿠마1...딥디방에 1도 없고 
넷플, 왓챠에 없어서 다운받아 볼 예정.
2,3은 다 봤어요.(1이 없어서 아직도 황당해하는중)
비스틀리 봤고...
닥터호러블이랑 뮤지컬 컴퍼니는 블로그 통해서 큰 도움 주신 팬분의 사랑으로 소장하고 있슴다.
사실 닐 영화로 처음 본 건 나를찾아줘ㅎ...ㅎㅎ...ㅎㅎㅎ....

글리는...사실 입덕 전에 봤는데ㅜㅜ
그때는 그 까리하고 힙한 선생친구가 닐인 줄 몰랐어요...
노래는 잘하네ㅇㅇ이러고 봤지요 내 각막 눈감아.

방송: 
SNL이랑 애플뮤직 카풀 카라오케..... 
망할 놈의 아이튠즈 새로 깔고 새로 받아서 그것도 
소장 중입니다 피땀눈물이 아깝자나여
근데 SNL은 영자막 나왔다가 안나왔다가 쌩난리ㅡㅡ
그럴거면 아예 만들지를 마 이 사과껍데기야!!!!!!!
그치만 닐이 나온 모든 팟캐스트 방송을 애플스토어에서 들을 수 있으니깐여
아직은 애플이 조와여.(새빨간 거짓말)
아참 루폴의 드래그레이스 넷플에서 봤어욤 데이빗이랑 같이 나온거ㅋㅋ

닐은 작품 나올 때쯤 방송으로 홍보 뺑뺑이를 겁나게 돕니다.
팟캐스트부터 토크쇼, 뭐 이것저것 다요.
그래서 뭔가 나올만~하면 저 스스로 슬슬 검색해보죠
책 나올 때 한번, 마술 공연 제작한다고 또 한번, 

최근에는 지니어스 주니어랑 위험한대결 시즌2가 있으니 또
겁나게 나올 겁니다~(이미 엘렌쇼랑 지미키멜라이브 도장깼죠)

유튜브로 나오는 건 대부분 재생목록에 1~2주에 한번씩 검색해보고 
새로 올라온 영상 추가함미다. 닐 분량이 좀 많겠다 싶은 거는 
어둠의 경로나 또다시 아이튠즈에 들어갑니다(...잡스 나 죽으면 나한테 한턱쏴)
아마 지니어스 주니어랑 지미키멜 특별호스트 했던 영상을 조만간에 살 것 같습니다.
지금은 왜 안사냐고요? 돈이 없어서요ㅇ.ㅇ...

책: 
두 권 있고요. 하나는 자서전, 또 하나는 마술책이에요. 
근데...덕깍지가 껴서 그런가 문장 하나하나 읽기 편하고 쉬운 것 같슴다.
그래서 덕질하기가 참 좋습니다. 

자서전은 게임북 형식이고(근데 좀 어렵긴 해요)
마술책은 8-9세부터 읽을 수 있는 책이거든요. 
확실히 마술책이 읽기가 좋아요.
닐 목소리가 좋으니까 오디오북 하나씩 장만하세요. 
즈는 mp3로 둘 다 소장중입니다~.~

돈 더 생기면 HIMYM 브로코드랑 플레이북 살건데 오디오북은 무조건 살 거고
종이책은 솔직히 모르겠어요...닐이 쓴 건지 안 쓴 건지 아직도 헷갈림ㅠㅠ

앱스토어에는 닐 이름 적혀있긴 한데 본인이 늘 말할 때에 자서전이 내 첫번째 책이고 
마술책이 내 두번째 책이라서 뿌듯뿌듯^ㅅ^ 나 이제 베스트셀러 작가임^v^v
이러고 다니니까... 아직 잘 모르겠읍니다...ㅇ.ㅇ.......

<현재 보관리스트>
천재소년 두기+영자막
SNL 호스트: 닐 패트릭 해리스
애플뮤직 카풀 카라오케
choose your own autobiography (book+audiobook)
the magic misfits (book+audiobook)
각종 팟캐스트 방송 게스트 닐 패트릭 해리스
뮤지컬 컴퍼니
뮤지컬 스위니토드
포스트시즌 애국가 영상
닥터호러블의 싱얼롱 블로그
넘버스 닐 특별출연
헤드윅 앤 더 앵그리 인치 브로드웨이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
에미상 시상식 호스트 닐 패트릭 해리스
그 외에 여러 어둠의 경로를 통해 받은 유튜브 영상들

덧글

댓글 입력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