태그 : neilpatrickharris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

1 2 3 4

생일!!!!!!!!!

맨하탄 랜드에 사시는 닐 패트릭 해리스 씨께서 이번 생일도 기대를 많이 하고 있네요^_^지난번 생일 때 스타워즈 굿즈 인증샷 아주 잘 봤어요ㅋㅋㅋㅋㅋ30E. 125th St., #305, New York, NY 10035주소입니다(기대하세요 아조씨 코리아에만 있는 걸루다가 보낼게요인증해주면 좋겠다 +_+)

지니어스 주니어 5화 감상 후기

와!!!!! 드디어 콜텍스 성공한 아이들이 나왔어요!!!1초 남겨놓고 성공함ㅋㅋㅋ(성공하면 100,000달러의 상금이 세 아이한테 주어집니다~.~) 사실 저는 그... 콜텍스 도전한 팀 중에 남자애가토킹 딕셔너리 를 워낙 못해서(다른 두 여자애들이 하드캐리ㅇㅇ)콜텍스 가더라도 성공 못할 줄 알았거든요 근데 왠걸... 진쯔 쩌네요...ㅋ...

지니어스 주니어 2회 감상 후기

1. 화질!!!!!!!! 어휴 이 ㄸ같은 화질!!!!!!!!!2. 이 오빠는 늘 잘해요 어후ㅠㅠ3. 지난주 그 똘똘하고 얼굴 하얗고 흑발인 남자애가 지금까지 제일 똑똑한 거 같네요ㅋ4. 720!!! 나 720 맞췄어요 오예!ㅋㅋㅋ5. 오빠 나도<('-')>이케이케 자신감 넘치는 포즈 할테니까 헐마이니 그레인저 닮았다고 해줘여 빨리ㅇ0ㅇ6. 나...

지금까지 떡밥 정리 및 보관리스트

필모: 닥치는 대로 일단 사서 보는 중. 넷플릭스 정기권 끊어서 위험한 대결은 거기서 봅니다천성이 무언갈 저장하는 걸 싫어하는 성격이라 HIMYM도 영상 따위 존재하지 않아요대신 아직 다 못 본 천재소년 두기 영상과 영자막이 있죠.딥디방에서 스머프 시리즈는 다 봤고 다운사이징 극장가서 닐 5분 나오는 거 봤고 ...

레모니스니켓의 위험한대결 시즌2 예고편이 나왔습니다

전세계 동시에 풀리니 3월30일 오후에 나올 듯 합니다시즌3가 완결이라고 하니 내년이면 우리 배우님 촬영도 끝이겠군요 흡흡

엘렌쇼 출연 feat.버블리

Neil Patrick Harris and a Magic Trick Gone WrongEllen in Neil Patrick Harris' Ear이제 3월부터 떡밥 터지니까 토크쇼 싹 돌겠네요 후후엘렌이랑 닐 케미 넘 좋아요ㅋㅋㅋ
1 2 3 4